반응형



영화 '가지니'를 보았다. 처음에 인도 영화라고 해서 그냥 그려려니 하고 포스터가 무엇인가 강렬함을 말하고 있어서 액션으로 보았는데 오오..이거 명작이다..인도 영화가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 영화 "가지니"에 대하여 후기를 적어 보고자 한다.


http://www.rememberghajini.com/   ---> 아마도 수입사 공식홍보 홈페이지 같다.


                                                 <이미지출처: 네이버 가지니 홈페이지- 포스작렬입니다.>


영화 줄거리


너무 자세히 적으면 영화 보는 맛이 없어질꺼 같다. 줄거리 다 알고 영화 보면 왠지 재미가 없더라. 그래서 보통 영화를 보고 나서 다른분들이 적은 영화 후기를 보고 다시 한번 영화를 본 기억을 더듬어 리마인드 하곤 한다.

그런차원에서 간략하게 말하면 주인공 "산제이 싱하니아"는 단기 기억상실증에 걸렸는데  옛 약혼자 "갈파니" 의 복수를 위하여 각종 카메라 등으로 기억을 하기위에 몸에 복수하고자 하는 악당 "가지니" 의 이름을 새겨 놓기도 한다. 이러한 복수는 한 여자 의대생에 의하여 기억 상실에 대한 과거 일기장을 보고 알려주어 복수를 해 나가는 이야기이다. 간략하게 그런 이야기이다.



주인공들의 매력에 흠뻑 빠져


영화 "가지니"에 나오는 남자 배우나 여자 배우 모두 멋지고 이쁜 배우가 나온다. 역시 인도에는 사람이 많으니까 멋지고 이쁜 배우도 많은가 보다.  어찌되었든 주인공에 대하여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매력에 흠뻑 빠질 것 같다. 왜 그런지는 직접 보기 바란다.아주 두 배우 모두 눈이 큰게 매력이고 특히 남자 주인공은 아주 멋지게 나오다가 액션 상황에서는 머리를 짧게 자르고 복수를 위한 터프한 역으로 나올땐 정말 같은 사람인가 할 정도로 느껴질 정도이다.



이 영화가 지루 하지 않고 신선했던 이유


필자가 이 영화를 볼때 액션으로 보았는데 과거 회상 하는 부분은 멜로로서 중간에 각 주인공들이 노래를 하면서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몇편의 뮤직 비디오가 영화 중간에 삽입이 되어 있다. 상당히 신선한 구성이다. 국내 영화를 보면 무조건 떄리고 부시고 처음부터 끝까지 그렇게 가거나 아니면 멜로의 경우 일상적인 전개인데 어떻게 영화 중간에 뮤직 비디오 형식을 넣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뮤직비디오 배경이나 구도 각도 마지막 클로징까지 아주 멋있다. 그런 이유로 몇편의 뮤직비디오는 즐길수가 있는데 인도 음악의 멜로디도 잠시 접할수가 있다.



흔히 안방 드라마 같은 줄거리


영화를 보는 내내 아..이거 안방 드라마 같은 줄거리라고 생각을 해 보았다. 한쪽은 아주 부유한 기업의 사장 한쪽은 미모가 빼어난 광고 모델과의 일어나는 사랑이야기는 잔잔한 액션과 멜로를 적절하게 하모니를 이루어 주고 있다. 사실 인도 영화를 그리 본 적이 없어 어떤지 잘 알지 못하였으나 이번 "가지니"는 아주 훌륭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재미있었다.

아무튼 간만에 아주 미모의 인도 여배우와 몸이 멋진 주인공이 펼치는 액션과 멜로의 인도 영화 ....가지니를 한번 보시기를 추천한다.

잠시 마지막 엔딩곡을 한번 들어 보자..여기에서도 남여 주인공을 볼수 있다.  @엔시스.

http://video.naver.com/2009042108575161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