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에 한국생산성본부(KPC)에서 주말 특강이 있었습니다. 하루는 서울에서 하루는 부산에서 강철 체력을 요구하는군요. 아무튼 무사히 잘 마치게 되었습니다.

서울에서 평소 회원분들과 호흡하지 못한 부분들을 이야기 할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지역은 나름대로 하나씩 하나씩 이루어나가는 그리고 그들이 원하는 기회를 마련하는 것을 발전시켜 나가는 것입니다.

서울 KPC 특강모습


부산KPC 특강모습



자주 참석 하는 분들은 이미 얼굴을 익히고 있지만, 새롭게 참석 하시는 분들은 몇분이 있었지만 처음이라 아직서먹서먹 한 모양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지식을 모두 공유해 드릴 예정입니다. 보안의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 그리고 소외 받는 분들에게 저의 모든 경험과 지식을 나누어 드리려 합니다,.

비록, 힘든 서울부산에 일정이었지만 나름 보람이 있었고, 무엇인가 하나씩 성취해 나간다는 느낌에서 어제의 나와 오늘의 내가 틀리다는 것은 스스로 발전할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듯합니다.




그리고 다함께 같이 먹는 저녁밥과 소주 한잔.  그리고 오고가는 오프더 레코드의 시크릿한 참석 하신분들만 나눌수 있는 이야기들을 나누면서 서로 동기부여도 해 주었습니다.

또 다른 기회에 자주 만나길 바라겠습니다. 끊임없이 발전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 오늘 참석하신분들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엔시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