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연히 검색하다보니 어느분 슬라이드 자료에 이렇게 돼 있네요. 정말 열심히 앞만보고 달려 왔던 시기입니다.

저때만해도 젊었는데 ㅠㅠ

https://www.slideshare.net/mobile/jongseongeun/ict-31873604

정보통신기술(ICT)이 바꾸는 개인의 미래(1인기업, 1인경영시대)

정보통신기술의 발달로 개인은 더 이상 조직에 속해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정보통신기술로 개인은 자유로워질 수 있으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활용하여 충분히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www.slideshare.net


개인정보 실무 관련해 2017년에 출간 했는데 특히 초보자분들이 많은 도움을 받았다는 글이 많네요.

사례 중심으로 알아보는 개인정보 보호 실무 : 네이버 통합검색

'사례 중심으로 알아보는 개인정보 보호 실무'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강사들 강의 리뷰도 이렇게 있군요. 그동안 살펴볼 틈이 없었는데, 감사하게도 리뷰를 많이 적어 주셨습니다.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해 저자로 감사할 뿐입니다.

사례 중심으로 알아보는 개인정보 보호 실무 : 네이버 통합검색

'사례 중심으로 알아보는 개인정보 보호 실무'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고 독자분들과 커뮤니케이션 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네요.

#개인정보 #전주현 #정보보안

'Life > Hi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50대 지천명, 가을 , 그리고......블로그 리모델링  (2) 2020.10.27
1년전 나의 열정과 도전  (1) 2013.06.08
,